유인나, 우주 여신급 미모 다시 한번 입증

김정화 | 기사입력 2019/02/01 [09:40]

유인나, 우주 여신급 미모 다시 한번 입증

김정화 | 입력 : 2019/02/01 [09:40]

 

 

 

 


배우 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대체 불가한 여신 미모를 뽐내 화제다.

 

유인나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‘하이컷’ 화보를 통해 우주 여신급 미모를 다시 한번 입증해 기대감을 높였다. 화보 속 유인나는 완벽한 미모와 더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.

 

시크한 무드의 블랙&화이트 룩에 루비 토트백으로 클래식함을 강조했으며, 오버사이즈 핏의 자켓에는 같은 톤의 아멜리아백을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. 또한 여성스러운 롱 원피스에는 라일락 컬러의 다비백으로 싱그러운 봄기운을 더했다.

 

또 다른 컷에서는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. 은은한 베이지 컬러 니트에 강렬한 레드백을 매치하는가 하면, 페미닌한 원피스에 옐로우와 올리브 컬러의 나오미백을 레이어드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.

 

화보 속 유인나가 선보인 가방은 모두 뉴욕 핸드백 & 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2019 SS 제품이다.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멜리아백을 비롯해 더욱 트렌디해진 컬러감의 다비백과 나오미백을 만나볼 수 있으며, 2019 봄 시즌 데일리백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.

 

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(@joygryson_official) 과 페이스북(@joygrysonkorea), 비메오(joygryson)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인나와 조이그라이슨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이컷 235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.

 

<사진 제공 - 하이컷>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오늘의 운세 많이 본 기사